2015년 7월 18일 토요일

비젼, 사명, 그리고 실천강령

안녕하세요. SecurityPlus 박형근 대표입니다. 

시큐리티플러스는 보안에 사람을 더한다라는 비젼을 갖고,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각자 이루고 싶은 꿈들을 안전하게 이룰 수 있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라는 사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서 우리 커뮤니티는 다음과 같은 커뮤니티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함께 마음을 모아야 합니다. 

첫째. 서로 의지할 수 있고 오랫동안 상호적인 관계를 지속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 모두가 친구 같고, 모두 모두가 형제 자매 같은 그런 네트워크 이상의 커뮤니티가 되길 바랍니다.

둘째. 우리는 보안이라는 전문 분야를 갖고 사회를 변화시켜 나가기 위해 모인 커뮤니티입니다. 따라서, 무엇보다도 지식과 전문기술, 그리고 아이디어는 우리 커뮤니티를 지탱해 나가고, 다른 커뮤니티와 차별화되는 큰 뼈대입니다. 아울러, 그러한 지식과 전문기술, 그리고 아이디어의 공유와 실현을 통해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가 나는 열린 장이 되어야 합니다. 서로 서로 부족한 부분은 채워 주고, 나눠 주고, 하나의 큰 그림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셋째. 언제라도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공동체이길 바랍니다. 때론 온라인 상에서만 만날 수도 있지만, 함께 모이고 만날 때마다 때론 외로울 수도, 때론 지쳐서 한 걸음도 나가기 어려운 그 순간에도 우리가 있어 다시 한 번 힘을 내고 있을 수 있는 그런 공동체이길 바랍니다. 

지금의 나를 위해, 그리고 미래의 우리를 위해 시큐리티플러스는 여러분들과 함께 한걸음 한걸음 함께 나가고자 합니다. 

그 길 가운데, 우리 두 손을 꼭 맞잡고 함께 걷고 크게 같이 웃어 봤으면 합니다. ^^b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