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6일 목요일

스타트업과 20인 이하 작은 기업의 보안을 도와 주기 위한 재능 기부 프로그램 시작!


SecurityPlus 보안 커뮤니티(대표 박형근)은 대학생, 컨설턴트 및 정보보호 실무자 등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스타트업을 포함하여 20인이하 작은 기업의 산업 및 정보 보안을 도와 주는 새로운 재능 기부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새로운 재능 기부 프로그램에는 정보보호 수준 진단 및 컨설팅, 보안 아키텍처 지원 등 각 기업의 예산 수준에 따라 맞춤 설계하여 산업 및 정보 보안에 대한 자문, 그리고 오픈 소스를 포함한 다양한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조언해 줄 계획이다.

또한, 소셜 &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홍보 지원도 포함시킬 예정이어서 스타트업 및 작은 기업의 성공과 성장을 커뮤니티 차원에서 지원한다.

박형근 대표는 “스타트업과 작은 기업에 있어 보유하고 있는 특허 기술은 생명과도 같다. 하지만, 예산과 정보 부족으로 실제 중요 정보 자산을 보호하는 데 어려움이 큰 것도 사실이다. 이번 재능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스타트업과 작은 기업의 성장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상담을 희망하는 스타트업 혹은 작은 기업의 최고 경영자 혹은 보안 업무를 맡고 있는 담당자는 기업명/ 기업 소재지/ 임직원 수/ 주 연락 담당자 명과 연락처, 주 연락 담당자의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재해서 securityplus@securityplus.or.kr 로 이메일을 통해 신청 접수하며, 신청 기업에 대해 상담 및 심사를 통해 지원 대상과 일정을 정할 예정이다.

* SecurityPlus 보안 커뮤니티 안내(페이스북 그룹 http://bit.ly/SecurityPlusKR 혹은 http://www.securityplus.or.kr).

- 모델: 서선영​
- 사진: 김장광​
- 편집: 정치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