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9일 목요일

현대엠엔소프트, IT지원실장 채용 공고

1. 회사소개
  
■ 현대엠엔소프트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사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hyundai-mnsoft.com/)
      
기존 주력사업은 네비게이션(MAP & 소프트웨어)이며, 기존에는 Map데이터 및 소프트웨어만을 개발하여 현대자동차등에 OEM으로 납품하였으나
       2011
년도부터 독자적으로 제품화를 추진하여 브랜드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생산은 외주위탁으로 ODM생산)
   
  
■ 네비게이션외에도 장차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및 LBS(위치기반정보서비스) 전방향에 걸쳐 사업을 확장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외형상 규모는 2011년도 기준 820억원 / 영업익 130억원 수준이며, 해마다 큰 폭으로 매출액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 회사의 특징
      
최근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관계로 인적구성이 주니어레벨이 많고 관리자 레벨이 상대적으로 적은 이상적인 인적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2
년 기준 전체 임직원중 차부장 이상 인원의 구성이 15%정로도, /차장급 채용을 선호합니다.
      
회사의 전반적인 이직율도 낮은 수준입니다.

== Job Description ==
-IT관리 부문 최고 책임자, 정보보안 최고 책임자
-차세대프로젝트, 모바일, IT인프라, IT거버넌스, EA 등 전반적인 업무 수행
-보안 관리 책임자로써 관리, 물리, 기술 보안 총괄
-ITIL Experience & Knowledge
-Software 개발 기반 ERP/Application/Infra/Tool Chain/IT기획에 관련한 전반적인 경력 보유자
-대규모 IT운영 조직에서 운영 책임 역할 수행 경력자
-영어 의사 소통 가능자

문의: / 이사
AIMS International Korea

M: + 82 (10) 2087-1298
T: + 82 (2) 558-3346

E-mail :  jungeun.moon@aimskorea.com / jemoon73@gmail.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