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8일 화요일

ISACA, 2014 ISACA Korea Conference 기조연설자 추천의 건

안녕하세요, ()한국정보시스템감사통제협회입니다.

ISACA
1969년에 설립된 비영리 기관으로써 정보 보안, 보증, 위험 관리 및 거버넌스와 관련된 전문가를 위한 기관으로 기업과 IT 리더들이 가치를 최대화하고 정보 및 기술과 관련된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한국정보시스템감사통제협회(ISACA Korea)는 정보시스템 감사, 통제, 보안 및 IT거버넌스 분야의 지식 축적 및 확산, 회원간의 교류의 장 제고, 우리 분야 및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으로 매달 정기세미나를 진행하고, 1회 국제 규모의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07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ISACA Korea Conference”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된 국제 IT거버넌스 컨퍼런스로 국내 및 국제적으로 권위있는 전문가를 초청하여, 정보의 통제 및 효과적인 활용에 대한 시각을 제공하는 현실적인 정보 공유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2014 ISACA Korea Conference가 다가오는 9 26(), 신촌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현재 IT 거버넌스, 정보보안∙감사∙리스크의 중요성을 널리 전파하고, 최신 이론과 기법 및 다양한 사례 등을 소개하고 계시는 기조연설자를 섭외 중에 있습니다.
이 기간에 IT 거버넌스, 정보보안∙감사∙리스크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할 계획이 있으신 기업이나 단체가 있으시면, ISACA Korea Conference에 모셔서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추천하시고자 하는 분이 계시면, 발표주제 및 간단한 이력사항을 사무국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추천 접수 기간 : 7 8() ~ 7 22()
-          필요 서류 : 발표주제, 발표자 이력사항
-          접수처 : 이메일 isacak@isaca.or.kr / 전화 02-2026-3820


ISACA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사무국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