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30일 월요일

IT 전공 아니라도 프로그래밍 배워 스타트업에 도전해보세요 !

좋은 아이디어와 열정은 있는데.... IT기술이 없어서 만들어보지 못한 창의적인 서비스가 있다면?
IT기업이나 벤처기업에 취직하고 싶은데... IT기술을 잘 모르는 게 마음에 걸린다면?


지금 바로~  KISA과 네오위즈게임즈가 함께하는 비IT전공자 대상 프로그래밍 교육을 신청하세요 !!


▲ 지금 바로 보러가기 클릭클릭 ~

요즘 대세는 IT기본 소양을 갖춘 인재 !

최근 IT기업과 스타트업 업계에서는 인문, 사회, 예체능 등 비(非)IT전공의 인재가 필요한 실정입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다양한 분야에서 나오고, 서비스 기획, 마케팅, 경영 등 분야에서 전문지식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특히 자신의 전공분야의 전문성과 함께 IT기술에 대한 기본 소양이 갖추어진 인재들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KISA ()IT전공자를 대상으로 기본 IT능력 배양을 위한 온라인 프로그래밍 교육을 추진하고, 창업을 희망하는 우수 수료자에 대해서는 실제 창업과 연계되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이번 온라인 프로그래밍 교육은 기본 개발도구에서 데이터베이스 구축까지 교육하여 개인 블로그 등 실제 서비스를 구현하는 수준까지 이용자들이 실습하도록 단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의 온라인 학습코칭, 매주 퀴즈와 실습과제 등을 통해 스스로 복습하고 실전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당신의 웹 서비스를 8주만에 완성해보세요 !

....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 네오플라이센터는 추후 시범교육의 우수 수료자를 대상으로 창업 멘토링과 인큐베이팅 공간을 제공하여 실질적인 창업으로 연계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하니, 창업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겠죠? :)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하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은 누구나 15일까지  온라인 시스템(www.codelion.net) 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 이번 시범교육은 무료이며, 2월 말까지 8주간 진행됩니다.

▲ 모집 요강 이미지 ! 

출처: http://blog.naver.com/kisa118/11018236993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