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6일 일요일

SecurityPlus 보안 커뮤니티는 커뮤니티이자 미래의 기업입니다.

안녕하세요. SecurityPlus의 박형근 대표입니다.

SecurityPlus 보안 커뮤니티는 커뮤니티이자 미래의 기업입니다.
기업이기 때문의 커뮤니티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이 경영자이자, 관리자이자, 직원입니다. 또한, 기업이기 때문에 우리도 이윤 창출과 자본 축적이 우리의 의무이자 책임입니다. 그럼 어떤 이윤과 자본을 축적해야 할까요?

첫번째는 지식 자본입니다. 보안은 지식과 경험 중심의 전문 분야이며, 현실 속에서 우리 회원들이 실제 생활과 업무 중에 부딛히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한 해결 능력을 갖춰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보안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각 회원들이 쌓아 나가고, 그것을 커뮤니티 내에서 공유함으로써, 지식에 대한 이윤 창출과 지적 자본을 쌓아 나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뮤니티 내에서의 활발한 연구를 장려하고 지식 나눔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것입니다.

두번째는 소셜 자본입니다. 인간은 혼자 살 수 없습니다. 또한,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도 혼자 간다면 빨리 갈 순 있어도 멀리 갈 순 없습니다. 우리는 함께 더 멀리 가기 위해 충실히 커뮤니티 회원들끼리든, 보안에 관련되든, 관련되지 않던 사회적인 네트워크를 탄탄히 쌓아나감을 통해 소셜에 대한 이윤 창출과 소셜 자본을 쌓아 나갈 겁니다. 이를 위해서 다양한 관계와 네트워크를 만들고 육성해 나가는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갈 것입니다.

세번째는 감성 자본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미래를 어떻게 만들어 나갈지,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그리고 자신의 자아 성취를 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다양한 고민이 많고, 수많은 선택을 해야 합니다. 그에 대한 대양한 롤 모델과 멘토들을 찾고, 행복한 인생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기여와 공헌에 참여함으로써 감성에 대한 이윤 창출과 감성 자본을 쌓아 나갈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다양한 참여 기회와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갈 겁니다.

우리 모두 미래의 기업의 주인으로써 SecurityPlus의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새로운 기회에 대한 제안과 함께 만들어 가는 열정을 같이 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